노 리 지스 테 인 리 스 강판나는 어디에서 일합니까

출시 시간:2022-09-23 13:21:02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84

핵심 팁:노 리 지,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저온 아 삭 화 -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. 저온 환경 에서 연장 율 과 단면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아 삭 화 라 고 한다. 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저온 아 삭 화 -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. 저온 환경 에서 연장 율 과 단면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아 삭 화 라 고 한다. 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내 에서 세기 대 말 에 야 생산,노 리 지스 테 인 리 스 스틸 대걸레 관, 사용 을 시 작 했 고 현재 관 재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는 신 생 족 으로 건축 급수 와 직 수 관 로 에 대량으로 응용 되 었 다.

노 리 지  —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장식 용,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.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.

CE--“냉 성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조 부품 디자인 규범 & rdquo;NiDI 와 Euro Inox 가 공동으로 출판 한 & ldquo;구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디자인 매 뉴 얼 & rdquo;사용 수명 이 길 고 완전 성 이 좋 은 건축 용 구조물 의 설 계 를 간소화 했다.

과학 과 뽕나무 가 위로 향 하 다.모델 & mdash;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.

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변형 강화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냉 변형 성능 이 뛰 어 나 매우 가 는 와이어 로 냉 간 압연 하여 매우 얇 은 강철 띠 나 강철 파이프 로 만 들 수 있다. 대량의 변형 을 거 친 후에 강의 강 도 는 크게 향상 되 었 다. 특히 영하 온도 구역 에서 압연 할 때 효과 가 더욱 뚜렷 하 다. 인장 강 도 는 MPa 이상 에 달 할 수 있다. 이 는 냉 간 경화 효과 외 에 도 중첩 되 었 기 때문이다.변형 은 M 변 화 를 유발한다.

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.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.


노 리 지스 테 인 리 스 강판나는 어디에서 일합니까



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.

SPCESPCE & mdash; & mdash;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.( 심 충 강.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, 브랜드 말미 에 N 을 SPCEN 으로 추가 합 니 다.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변조 코드: 소 둔 상 태 는 A 이 고, 표준 조 질 은 S 이 며, / 경 은 / 경 은 / 경 은 입 니 다. 표면 가공 코드: 무 광택 압연 은 D 이 고,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. SPCC - SD 는 표준 조 질, 무 광택 압연 은 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사용 합 니 다. 또한 SPCCT - SB 와 같 습 니 다.표준 품질 조정, 창문, 난간,노 리 지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가구 등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.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과 두 가지 재료 가 있다.

모델 & mdash;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.

응용 분야: 화공 업,노 리 지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, 건축 업.


노 리 지스 테 인 리 스 강판나는 어디에서 일합니까



재결정 온 도 는 형 변수 에 따라 달라 진다. 형 변수 가 % 일 때 재결정 온 도 는 ℃ 로 내 려 가 냉 변형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결정 소 둔 온 도 는 ~ ℃ 이 고 ℃ 는 h ℃ 로 보온 하면 열 이 나 면 된다. 그리고 물 은 차 가워 진다.

강력 추천 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.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.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.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.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.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.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.

(소프트, / / H) 등 급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테이프.

분해 산물 로 인 한 유기 불순물 의 축적 과 다른 일부 금속 불순물 의 오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가격 차 이 를 피하 지 않 고 가격 이 시장 가격 의 % 보다 높 습 니 다! 톤 이상 가격 이 더 높 습 니 다!니켈 홈 이 이상 적 인 빛 나 는 니켈 도금 층 을 얻 지 못 하 게 하려 면 큰 처 리 를 해 야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빛 나 는 니켈 을 도금 한 용액 중 빛 나 는 제 는 최근 에 매우 빠르게 발전 하여 품종 이 매우 많다.요약 하면 광택 제의 발전 은 대 를 거 쳤 다.대 조 된 것 도 원시 적 인 제품 으로 사카린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을 첨가 하여 평평 성 이 높 은 빛 나 는 니켈 을 도금 할 수 있다.그 운용 은 세기 , 대 에 흥성 했다.예 를 들 어 아세틸렌 글 리 콜 이 니켈 도금 조 에서 의 불안정 성 으로 인해 수명 이 비교적 짧 고 유기적인 불순물 축적 이 빠 르 기 때문에 니켈 조 를 자주 처리 해 야 한다. 그래서 에폭시 클 로 로 로 프로필렌 이나 에폭시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과 가 지 를 형성 하고 광 세대 니켈 도금 광택 제 를 합성 한다. 예 를 들 어 B 광택 제 는 상황 이 호전 되 었 고 BE 와 은 아세틸렌 기 를 유지 했다. 그 후에 피리딘 기 를 융합 시 켜 세대 제품 을 형성 했다.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고 광택 제 는 사용량 이 적어 수명 이 길 어 졌 다.이 제 는 니켈 도금 광택 제 중간체 의 다양한 조합 을 활용 하여 신형 광택 제 를 구성 하여 세대 제품 으로 발전 시 켰 다.그것 의 사용량 이 더욱 적 고 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며 처리 주기 가 길 며 깊 은 도금 능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이 에 따라 주로 반 철 소체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 - 페라이트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.

노 리 지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W = (외경 - 벽 두께) & amp; times; 벽 두께 & amp; times; . = KGM (미터 당 무게).

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.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.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.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.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.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.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노 리 지스 테 인 리 스 강판나는 어디에서 일합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노 리 지스 테 인 리 스 강판나는 어디에서 일합니까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노 리 지스 테 인 리 스 강판나는 어디에서 일합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노 리 지스 테 인 리 스 강판나는 어디에서 일합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노리지권하다뉴스 정보
노리지최근 소식